잡담 내가 왜 3D에 자꾸 발작하는지 좀 생각해 봤는데
- 아자라시
- 14
- 0
- 4
옛날에는 별 생각 없었는데
최근 들어서
그림이 어떻게 움직이냐는 부분에 신경을 많이 써서 그런가 봄
그래서 예전보다 애니메이션을 볼 때 연출이나 미술, 움직임, 작화 부분에도 신경 써서 보는 느낌이고
물론 스토리도 좋아야 하지만
3D도 장점이 많고 애초에 옛날 마냥 모든걸 2D로 만들 수 있는 세상도 아니니까
조금씩 적응은 해나가야제
댓글 0
권한이 없습니다. 로그인
분류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 수 | |
---|---|---|---|---|---|
공지 | 마지막 공지 8 | Real | 623 | 18 | |
공지 | 플레이어스 애니메이션 통합 공지 | 미네랄화이바 | 9290 | 4 | |
공지 | 애니메이션 갤러리 역대 갤주 | 미네랄화이바 | 709 | 10 | |
잡담 |
이미지
|
Aimyon | 124 | 14 | |
잡담 |
기본
|
코리요 | 50 | 4 | |
잡담 |
기본
|
뉴모1 | 46 | 3 | |
잡담 |
기본
|
시부야카논 | 111 | 2 | |
잡담 |
기본
|
운석열 | 85 | 9 | |
잡담 |
기본
|
봄날의미래 | 38 | 2 | |
잡담 |
이미지
|
Alchemist | 44 | 3 | |
잡담 |
이미지
|
Lumine | 44 | 3 | |
잡담 |
이미지
|
미네랄화이바 | 58 | 3 | |
잡담 |
기본
|
시부야카논 | 45 | 3 | |
잡담 |
이미지
|
Lumine | 37 | 2 | |
잡담 |
이미지
|
시부야카논 | 47 | 5 | |
잡담 |
기본
|
Muumi | 30 | 2 | |
잡담 |
이미지
|
시부야카논 | 58 | 4 | |
잡담 |
이미지
|
운석열 | 48 | 6 | |
잡담 |
이미지
|
손드리드 | 50 | 6 | |
잡담 |
기본
|
프리드 | 51 | 3 | |
잡담 |
기본
|
프리드 | 73 | 4 | |
잡담 |
이미지
|
시부야카논 | 29 | 2 | |
잡담 |
이미지
|
쿠로카와아카네 | 25 | 4 |